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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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하지만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신상품 또는 할인행사가 있을때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후불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학교, 도서관, 평생학습관 등의 공공기관에서는
후불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주문 시스템을 그대로 이용하셔서 주문을 진행합니다.
2. 무통장입금 체크 하시고 결제완료까지 진행합니다.
(실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3. 주문 후, 전화 부탁드립니다.
(031-706-5799)
4. 주문하신 내역에 따라 견적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을 이메일 발송해 드립니다.
5. 납품이 완료되면 해당 기관의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세요.(FAX 0504-294-1847)
6. 사업자지출증빙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7. 영수증 사본은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8. 결제 진행하셔서 입금처리 해 주시면 완료됩니다.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의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단, 현장결제에 한하여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예, 행사장 또는 강의현장에서의 즉시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만 가능합니다.
배송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11시 전에 입금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됩니다.
오전 11시 이후의 입금 완료된 주문건은 익일배송 됩니다.